본문 바로가기

소리/pop&new age...

Once Upon A Dream

once Upon A Dream - 정세훈 once upon a dream, I was lost in love's embrace There I found a perfect place once upon a dream once there was time Like no other time before Hope was still an open door once upon a dream 한 때 어느 꿈속에서 포근한 사랑에 푹 빠져 있었어요. 거기서 우리는 완벽한 곳을 찾아냈어요 옛날 언젠가 꿈에서 예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희망의 문이 아직 활짝 열려 있었어요 한 때 어느 꿈속에서는요. And I was unafraid The dream was so exciting But now I see it fade And I am here alone 난 두렵지 않았어요. 너무나도 가슴 설레는 꿈이었지만 그 꿈이 사라져 가는 게 보여요 그리고 난 여기 홀로 남았어요. once upon a dream You were heaven sent to me But it wasn't meant to be Now you are just a dream Could we begin again once upon a dream Could we begin again once upon a dream. 한 때 어느 꿈속에서 당신은 하늘이 내게 보내준 사람이었어요 하지만 우린 인연이 아니었나 봐요. 당신은 그저 꿈일 뿐인가요? 우리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요? 그 어느 꿈속에서

'소리 > pop&new age.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연주곡  (0) 2007.01.04
숨겨놓은 사랑  (0) 2006.12.30
연주곡 모음  (0) 2006.12.28
나나무스꾸리  (0) 2006.12.18
chrstmas song  (0) 2006.12.10